BYD코리아가 젊음의 거리 홍대에 BYD Auto 마포 전시장을 오픈한다.
BYD Auto 마포 전시장은 국내 BYD 전시장으로는 최초로 선보이는 카페형 전시장으로 ‘BYD Breeze - Breeze Your Day’ 컨셉으로 기존의 전시장 이미지를 탈피해 커피 한 잔을 즐기며 자연스럽게 전기차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라는 점이 특징이다.
BYD Auto 마포 전시장이 자리한 서교동·동교동 일대는 여의도, 신촌 등 주요 지역과 가까워 뛰어난 접근성을 제공한다.
특히 홍대 예술 거리를 중심으로 한 풍부한 유동 인구와 자유롭고 독창적인 분위기는 고객에게 문화와 라이프스타일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BYD Auto 마포 전시장은 2층, 350㎡(약 106평) 규모로 최대 3대의 BYD 차량을 전시할 수 있다.
차량 전시 공간과 고객 휴식 공간을 유기적으로 배치해 일반 전시장보다 유동적이고 자유로운 분위기를 조성했다.
BYD코리아 최초의 카페형 전시장인 BYD Auto 마포 전시장은 향후 도심 거점 확장을 위한 테스트베드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향후 BYD가 아시아태평양 지역 주요 도시에 선보일 도심형 라이프스타일 전시장 전략의 표준 모델로 활용될 계획이다.
BYD코리아 조인철 승용 부문 대표는 “BYD Breeze는 단순한 전시장을 넘어 고객이 브랜드 철학과 미래 모빌리티 가치를 자연스럽게 체험할 수 있는 공간 구성 컨셉”이라며 “BYD의 친환경 철학과 젊고 혁신적인 이미지를 전달하는 새로운 거점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BYD Auto 마포 전시장]
- 주소: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 392-1
- 대표번호: 02-3320-83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