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사장: 박동훈)는 전국 21개 전시장에서 전 차종을 시승할 수 있는 시승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시승행사는 디자인, 퍼포먼스, 연비 및 환경까지 폴크스바겐이 제시하는 차의 본질과 그 의미를 알리기위해 마련된 행사로 해치백의 교과서 '골프'와 출시 이후 4달 연속 베스트셀링 Top10에 오른 중형 프리미엄 세단 '파사트', 럭셔리 SUV '투아렉' 을 비롯한 폴크스바겐 전 차종을 시승할 수 있다.
시승과 견적 상담을 하시는 고객에게는 오리지널 골프 i-Touch 글러브(골프 시승 고객), 폴크스바겐 우산(파사트 시승 고객), 폴크스바겐 오리지널 투아렉 USB(투아렉 시승 고객) 등 특별한 선물이 제공된다.
또한 시승 후 고객카드를 작성한 모든 고객에게는 골프 휴대폰 거치대를 선물로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LG 42인치 스마트TV(1명), 리모와 캐리어(2명), 폭스바겐 스키&스노보드 홀더 (2명), 용평 리조트 버치힐 콘도 숙박권(3명), 폴크스바겐 캠핑 의자(20명), 폴크스바겐 모델카(50명) 등 다양한 경품까지 제공될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가까운 전시장을 방문하거나 전화를 통해 할 수 있으며, 전시장 위치 및 연락처는 폭스바겐코리아 홈페이지(www.volkswagen.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12월에는 이번 시승행사를 통해, 직접 다양한 모델을 시승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관심 모델과 관련한 다양한 고객 맞춤형 금융 할부/리스 프로그램도 상담이 가능하다. 현재 폭스바겐코리아는 폭스바겐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와 함께 ‚사인&앤 드라이브‘ 등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에 부응하는 금융상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초기 구입 비용 및 구입 후 유지 비용 부담을 줄 일 수 있는 ‚올 인클루시브 패키지‘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