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중고차 전문기업 SK엔카(대표 박성철)는 국가유공자와 장애인을 대상으로 SK엔카 LPG 직영차 구매 시 20만원을 현금으로 환급해주는 ‘가을나들이 지원금 이벤트’를 11월 3일까지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SK엔카 직영몰 홈페이지를 방문해 LPG 이벤트 차량의 매물 상세 페이지에서 ‘가을나들이 지원금 페이백 쿠폰’을 다운로드 한 후, 직영 지점에서 차량을 구입할 때 제시하면 된다. 가을나들이 지원금 20만원은 명의이전 완료 후 개인 계좌로 환급된다.
이벤트 대상 차량은 현대 YF쏘나타, 현대 그랜저HG, 기아 K5, 기아 K7, 기아 더 프레스티지 K7, 르노삼성 뉴 SM5(신형) 등 약 200대다.
할인 쿠폰은 11월 3일까지 선착순으로 50장(1인 1매) 제공되며, 다운로드 후 7일 내에 사용해야 한다. 차량 구입은 전국 SK엔카 직영지점에서 11월 10일까지 가능하다.
LPG 차량은 휘발유보다 연료 가격이 저렴해 유지비가 적게 든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SK엔카에서 판매하는 LPG 직영차는 SK엔카 차량평가사가 엔진, 미션부터 사고부위까지 18단계 115개 항목을 진단해 보증, 판매하므로 믿고 구매할 수 있다.
SK엔카 마케팅부문 최현석 부문장은 “이번 이벤트는 LPG 차량의 주요 고객층인 국가유공자와 장애인에게 특별한 혜택을 주기 위해 기획됐다”며 “LPG 중고차를 구매할 계획이 있는 소비자들은 이번 기회에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믿고 살 수 있는 중고차를 구매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