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도입 3주년을 맞은 쉐보레 브랜드가 본격적인 아웃도어 활동의 시즌을 맞아 4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두 달간 국내 유명 아웃도어 브랜드인 ‘블랙야크와 함께하는 쉐보레 캠핑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이경애 전무는 “올해로 6년째를 맞이한 쉐보레 오토캠핑은 쉐보레 오토캠핑만의 전통을 만들어가며, 고객들로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며, “쉐보레는 이와 같은 쉐보레 RV 고객들의 변함없는 성원에 보답하고자 오토캠핑을 계속적으로 시행하는 한편, 국내 탑 아웃도어 브랜드인 블랙야크와 함께 캠핑 페스티벌을 진행, 쉐보레 RV 차량 소유자는 물론 향후 관심 고객들에게도 쉐보레와 더불어 캠핑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기회와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쉐보레 브랜드 국내 도입 이후 6회째를 맞이한 이번 쉐보레 RV 패밀리 오토캠핑은 5월 17~18일 양일 간 동양 최대 넓이의 백사장과 삼림이 어우러진 충남 태안군 몽산포오토캠핑장에서 블랙야크와 함께 하는 버라이어티 오토캠핑 형식으로 진행되며, 고객 총 800여명(약 200가족, 1가족 4인 기준)을 초청한다.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4월 7일부터 5월 7일까지 한달 동안 쉐보레 홈페이지(www.chevrolet.co.kr)를 통해 참가신청을 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5월 9일에 동일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캠핑장비를 소지하지 않은 고객도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며, 버라이어티 캠핑 희망고객에 한해 루프탑 캠핑, 글램핑, 카라반 캠핑 등 신개념의 캠핑을 통해 쉐보레 RV 차량과 함께하는 다양한 유형의 오토 캠핑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참석자들을 위해 갯벌체험, 쉐보레가 빛나는 밤, 쉐보레 야간매점 등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볼거리와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더불어, 쉐보레는 히말라얀 오리지널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와 공동으로 ‘캠핑 경품 페스티벌’을 진행, 캡티바, 올란도, 트랙스 등 쉐보레 RV 출고 고객 및 구매 상담 고객을 대상으로 4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두 달 동안 90만원 상당의 블랙야크 텐트 총 40동을 상품으로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