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와 시트로엥이 13일부터 21일까지 전국 시승행사를 개최한다.
먼저 푸조는 대표 SUV 모델인 'New 푸조 2008 SUV'를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Real SUV Peugeot 전국 시승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시승행사는 수입 소형 SUV 시장에서 독보적인 존재로 자리매김 하고 있는 New 푸조 2008 SUV의 우수한 성능을 많은 고객들이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이번 전국 시승행사는 전국 22개 푸조 전시장에서 진행하며, 시승을 원하는 고객은 푸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시승 신청서를 작성 후 지정한 전시장을 방문하면 된다.
지난 2월에 출시한 New 푸조 2008 SUV는 다이내믹하고 스포티한 외관과 호쾌한 드라이빙 퍼포먼스, 탁월한 연비 등 다양한 장점을 가지고도 2천590만 원(VAT포함)부터 시작하는 합리적인 가격을 갖춘 푸조의 베스트 셀링 SUV이다.
<푸조 2008 SUV>
▶시트로엥, 5월
전국
시승행사
실시
시트로엥의 시승행사는 전국 12곳의 시트로엥 전시장에서 진행하며, 시트로엥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시승 신청한 후 전시장을 방문을 통해 시승이 가능하다.
시승행사 대상 모델은 New 그랜드 C4 피카소와 C4 칵투스다.
5월 가정의 달과 가장 잘 어울리는 시트로엥 대표 패밀리카 New 그랜드 C4 피카소는 국내 수입차 시장의 유일한 7인승 디젤 MPV로 유니크한 디자인, 압도적인 연비, 높은 공간 활용도 등의 장점을 고루 갖춘 모델이다.
특히 확 트인 시야와 개방감을 선사하는 파노라믹 윈드 스크린과 글래스 루프는 완연한 봄날의 기운을 온몸으로 느낄 수 있도록 도와준다.
여기에 최근 출시한 그랜드 C4 피카소 2.0은 BlueHDi 2.0 엔진의 강력한 힘을 바탕으로 안정적인 주행이 가능하며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인 ADAS을 탑재해 차량의 안전성과 상품성을 더욱 강화했다.
<시트로엥 C4칵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