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가 이달 진행하는 ‘더블 제로 무이자 할부’는 일부 재고에 한정해 선수금과 이자 부담을 모두 없앤 고객 맞춤형 프로그램이다.
무이자 할부 기간은 △스파크, 트랙스, 이쿼녹스 36개월, △카마로 SS 50개월, △볼트 EV 60개월로서, 월 납입금에 대한 고객 부담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무이자 할부 이외의 혜택을 원하는 고객에게는 스파크 80만원, 트랙스 최대 8%, 이쿼녹스 7%, 카마로 SS 10%, 볼트 EV 300만원을 지원한다. 말리부는 최대 72개월 2.9% 이율의 저리 할부 혹은 100만원의 현금 지원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5년 이상 된 차량 보유 고객에게 스파크 및 트랙스 구입 시 추가 10만원, 말리부 및 이쿼녹스 구입 시 추가 30만원의 특별 혜택을 제공하며, 7년 이상 된 차량 보유 고객에게는 추가 20만원 혜택을 적용한다.
특히, 지난달에 이어 이달에도 다마스와 라보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사업자 대상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 추가 20만원 지원 등 최대 90만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쉐보레는 공식 홈페이지(www.chevrolet.co.kr)를 통해 글로벌 SUV 트레일블레이저의 국내 출시 기념 견적 상담 및 사전 계약 이벤트를 진행중이다.